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즐기고~

[내돈내산] 미국 세리토스 커피,빵 맛집 /스모킹 타이거 소개

by 낭만식탁 2023. 1. 7.

미국 캘리포니아 세리토스에 있는 스모킹 타이거에 다녀왔어요.

한국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빵 특색 있는 커피로 사랑받는 스모킹 타이거 소개할게요.

 

스모킹 타이거 -외부- 모습
스모킹 타이거 외부

Smoking Tiger Coffee & Bread [스모킹타이거]

스모킹 타이거는 한인들이 선호하는 거주지 중심으로 부에나팍, 플러튼, 브레아, 세리토스, 가디나등에 지점을 둔  커피와 빵 전문점입니다.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와 특색 있는 커피, 맛있는 여러 종류의  빵으로 많은 미국인과 한국인에게 동시에 사랑받고 있습니다

 

내부모습

 

스모킹 타이거 -내부 -액자
내부 모습 1

옛 민화에서나 나올법한 그림과 영어 폰트의 어우러짐 멋지네요 한쪽에 우리나라 옛 문살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스모킹 타이거 -내부모습
내부모습 2

 

각종 굿즈들도 보이고요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심플한 색상을 사용했고 가구등은 나무 소재를 이용했네요  높은 천장과 어우러져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모킹 타이거 -내부-모습
내부 모습 3

커피와 빵

한글로 커피컵에 적힌 [호랑이]

[여긴 한국 매장이다]를 외치듯 커피컵에 [호랑이]라고 적혀 있네요 한글로 커피컵을 디자인한걸 보니 참 예쁘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에는 쑥 라테 $ 5.5~/제주 마차라테 $5~ 등 한국적인 라테도 선보이고 있고요  커피뿐만 아니라 각종 리프레셔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빵
컵에 적힌 [호랑이] 한글

비가 와서였을까요? 아니면 한글이 당당히 적힌 커피컵을 봐서 일까요? 괜히 기분이 좋아졌어요 거기에 더해 이곳 미국에서 쑥 라테라니요 이 한잔 만으로도 호사를 누린 기분이더라고요

마셔보니 달지 않아서 평소에 마차라테를 드시는 분이라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빵-갈릭 크림치즈
갈릭 크림치즈/ 고구마빵

제가 사랑하는 크림치즈 마늘빵입니다. 달달한 마늘빵 속에 크림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 있어요 저는 괜히 기분이 가라앉는 날에 이 빵이 더러 생각이 나더라고요.  [ $ 6]

저 뒤에는 고구마 빵이에요 색상부터가 [나 고구마야] 하는데 안에는 떡 같이 찰진 느낌도 있었어요. 고구마빵 옆에 감자 빵도 있더라고요 빵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주소는 

11900 South St Ste 134, Cerritos , Ca 90703

 

이상 커피 한잔, 빵 하나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던 스모킹 타이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