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일상

[내돈내산]연말 선물 추천

by 낭만식탁 2022. 11. 30.
추운 계절에 어울릴 선물  
따뜻한 마음을 전하세요

  

1. 예쁘고 가격도 좋아 그냥 선물하셨다고요?

이렇게 선물을 골라보세요. 찐 선물 고르기!!
누구나 한번쯤 버리기도 아깝고 사용하지도 않는 선물을 받은 경험 있으시죠?
요즘 물가도 많이 올랐잖아요.
부담 스럽지 않으면서 잘 사용할 수 있는 찐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찐 선물이 뭐냐고요?
그건 내가 진짜 사용해 봤던 제품중 좋았던걸 골라서 선물하는 거예요.
혹시 나만 좋아하는 물건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으세요?
그럼 내가 평소 자주 찾는 것들을 생각해 보세요.
지금 앉아 있는 책상 위에 요거 좋더라 하는 물건 있으시죠? 바로 그거예요!

내가 좋은걸 선물할 때 받으시는 분에게도 좋았으면 하는 마음이 선물로 전해지거든요.
'아 몰라요 어려워요' 생각되신다면 계절 템으로 방향을 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2. 미국사는 주부 2022 연말 선물 아이템.

LA도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해졌어요. 추운 계절과도 잘 어울리고 또 제가 좋아하고 즐겨 마시는 아이템으로 골라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두둥~ 티와 커피박스입니다!!!

한 해 동안 마셨던 티 중에서 너무 좋다 하는 제품만 나름 엄선하여 골라 연물 선물로 준비하려 한답니다.

 

 

한해동안 마셔보고 좋았던걸 주문했어요.

 

 


맨 위부터
1.HARNEY & SONS: Paris 향은 유명하죠? 요건 케이스도 예뻐서 주변 학교 엄마들에게 그만이에요.
2.Juan Valdes: 컵에 걸쳐 두고 물을 부어 마시는 드립 커피 , 캠핑과 여행을 자주 가는
지인에게 선물하면 인기 만점입니다.
3. 오설록 꿀 배티 : 향도 좋고 맛도 달달해서 간단한 티타임 갈 때 가지고 가거나 40~50대 분들께 선물로 좋습니다.
4.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 : 향 좋은 브렌딩 티만 모은 티 박스고요. 박스도 예쁘고 쇼핑백까지 있어서
학교 선생님들과 친한 지 인들께 연말 선물로 아주 좋아요. 코리아 파이팅!
5. 마지막 PUKKA ORGANIC TEE SET:. 주변 분들 중에 오가닉 제품을 애용하시는 분에게 추천. 향 또한 좋습니다..

그리고 주로 저렇게 박스로 되어 있는 제품을 선호해요. 포장을 할 때도 편하고 보관도 용이하거든요.
구매는 블랙 프라이데이나 사이버 먼데 이때 해둡니다. 막상 크리스마스나 연말이 되면 배송 문제도 있고 또 가격도 오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혹시 제가 기억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여분으로 몇 개 더 주문도 해두고요

이렇게 저는 올해는 재구매 의사가 있고 좋아하는 차들과 커피로 몇 개 추리고
그중에 상대에게 어떤 향이 맞을지 고민하면서 골라봤어요.
비싸고 좋은 물건 아니어도 내가 좋아하고 잘 알고 있는 제품 중에서 받을 사람을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고른다면 따뜻한 연말 선물로 제격 아닐까요?

선물해야 할 날짜가 가까워지면 후다닥 비싸게 사게 되니 지금부터 연말 선물 준비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래요~!!

여러분은 어떤 선물을 받는 걸 좋아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