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 강아지 간식 추천.

by 낭만식탁 2022. 12. 7.

소개

 

강아지 간식-닭
소형견에서 대형견 까지 먹일수 있는 강아지 간식

 

 

  • 이름 : DOGS  CHICKEN
  • 브랜드 : Farmland Traditions.
  • 재료: 닭, 채소 글리세린
  • 용량:3lb
  • 제품 설명:

가로 3" 세로 1"의 크기.

곡물, 콩,옥수수등 많은 첨가물 들지 않아 소화가 쉽다.

미국 켈리포니아에서 FDA 승인을 받은 시설에서 만든다.

한입 크기로 부수기 쉬워 급여하기 용이하다.

 

  • 급여 주의 사항 

처음 급여시 이틀은 하루에 줄 수 있는 총량에서 25%.부터 시작해서 일주일 동안 차츰 늘려 나가기를  추천한다.

과식은 개를 아프게 할수 있으므로 건강에 좋지 않다.

제품 뒷면 가이드 라인을 지킬 것을 추천한다.

 

실제 사용 후기 

 

 

 

장점 

  1. 살짝 말랑해서 손으로 잘라서 주기 좋았어요
  2. 봉투 안 간식에서 역한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3. 강아지가 좋아해요
  4. 가격 대비 용량이 많아요
  5. 원산지를 적어놓아 안심할 수 있어요
  6. 간식을 만든 재료가 단순해서 좋았어요.
  7. 간식 뒤에 자름선이 있어 손으로 자를 때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지 않아요.

코스트코 강아지 간식은 용량이 많아서 리뷰를 살펴보고 우리 강아지가 좋아할지 생각해 보는 게 좋더라고요

일반 가게 보다는 코스트코가 저렴하다고 해도 용량이 많은 만큼 아무래도 가격도 비싸고 사 왔는데 우리 강아지한테 잘 안 맞으면 난감해지는 경험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경험해 보셨을

실제로 저는 불리스틱을 사 왔는데 대형견용으로 사 와서 집에 있는 말티푸 강아지가 잘 물고 다니지도 못했었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뒷면 첨부된 뒷면 사진에 제품 설명도 참고하세요.

 

 

댓글